카테고리 없음

바람분적없고 본적없고 벨소리 MP3 다운로드

코총 2023. 11. 24. 13:17
반응형

바람 분적 없고 본적 없고 사랑도 없고 핸드폰 벨소리 MP3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최미남 씨가 2022년 한국어로 해석하여 부르며 유튜브 틱톡에서 많이 알려진 노래입니다.

바람 분적 없고 본적 없고

1. 바람 분 적없고 본적 없고 

1. 바람분적없고 본적없고 벨소리 mp3 다운로드 링크

1)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 벨소리 다운로드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mp3

코총님이 공유한 음악 파일을 확인하세요.

mybox.naver.com

2)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 mp3 파일 다운로드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mp3
0.35MB
바람분적없고 본적없고

2.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 원곡

就当风没吹过-L(桃籽)그냥 바람이 불지 않은 척 -L (도자) 하문우

바람분적 없고 본적없고 원곡

바람이 분 적 없어 네가 온 적 없어
나도 사랑한 적 없어 
이전에 너를 귀찮게 했었지
내가 잘못했어 앞으로 그럴 일 없어
숨어서 달을 쳐다봐 빠르게 떨어지는 별을 봐
밤새도록 잠 못 자고 눈시울이 붉어질 때까지 참았어 
네가 떠나고 난 뒤 너무 외로워
네가 대답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말하지 마
원래의 우리 변해버린 너와 나 
만약에 정말 만약에
바람이 분 적 없어 네가 온 적 없어 나도 사랑한 적 없어 
이전에 너를 귀찮게 했었지 내가 잘못했어
앞으로 그럴 일 없어
일찍이 네게 미쳐본 적 있고 네게 집착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결말이 나지 않았어 
헤어진 후 나는 쓸쓸함이 좋아졌어
네가 대답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말하지 마
원래의 우리 변해버린 너와 나
만약에 정말 만약에
바람이 분 적 없어 네가 온 적 없어 나도 사랑한 적 없어 
이전에 너를 귀찮게 했었지 내가 잘못했어
앞으로 그럴 일 없어
일찍이 네게 미쳐본 적 있고 네게 집착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결말이 나지 않았어 
헤어진 후 나는 쓸쓸함이 좋아졌어
바람이 분 적 없어 네가 온 적 없어 나도 사랑한 적 없어 
이전에 너를 귀찮게 했었지 내가 잘못했어
일찍이 네게 미쳐본 적 있고 네게 집착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결말이 나지 않았어 
헤어진 후 나는 쓸쓸함이 좋아졌어

반응형